GEORGE MASON UNIVERSITY KOREA 





한국조지메이슨대학교


                                                                                                                  

1. 한국조지메이슨대학교, 2024년도 봄학기 역대 최대 규모의 신입생 입학식 개최


한국조지메이슨대학교는 2024년도 봄학기를 맞이해, 200명 이상의 신입생들을 환영하는 입학식을 개최했다. 특히 이번 신입생 입학식에서는 약 120명 이상의 역대 최다 국제 학생들을 환영하며 기념비적인 2024년도 봄학기를 맞이했다.


2. 한국조지메이슨대학교, 미국 변호사 시험 대비 LLM 과정 신설


한국조지메이슨대학교가 미국의 안토닌 스칼리아 로스쿨과 손잡고 LLM 과정을 새롭게 개설한다. LLM은 미국에서 1년 과정인 법학석사의 약자로 한국 내에서 미국의 법률 교육을 받고자 하는 변호사와 예비 변호사, 기업 임원들에게 매우 유용할 전망이다. 

특히, 미국에서 상위권에 속하는 조지메이슨대의 로스쿨 교육을 한국에서도 동일하게 받을 수 있다는 점이 큰 매력이다. LLM 과정을 마친 학생들은 석사 학위 취득과 동시에 미국 워싱턴 DC의 변호사 시험 응시 자격을 얻을 수 있다. 이 과정과 관련된 더 자세한 정보는 한국조지메이슨대학교의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3. 한국조지메이슨대학교, 설립 10주년 맞이


2024년도 3월 3일로 한국조지메이슨대학교가 송도 인천글로벌캠퍼스에 문을 연지 10주년을 맞이했다. 2014년도에 2개의 학부 과정과 총 34명의 재학생으로 시작한 한국조지메이슨대학교는 지난 10년 동안 눈부신 성장을 이루었다. 현재는 6개의 학부 및 2개의 대학원 과정을 제공하며 900명 이상의 학생이 재학 중이다. 이 성취를 기념하기 위해 한국조지메이슨대학교는 5월에 10주년을 주제로 한 메이슨 데이(Mason Day)를 개최하고, 6월에는 페어팩스 캠퍼스의 고위 지도자들과 미국과 한국의 귀빈들이 참석하는 축하 행사를 일주일 동안 개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