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ORGE MASON UNIVERSITY KOREA 





한국조지메이슨대학교


                                                                                                                  

1. 한국조지메이슨대학교, 2020년 봄학기 대면 입학식 개최 


한국조지메이슨대학교는 코로나19 이후 2년만에 첫 대면 입학식을 개최하였다. IGC 대강당에서 진행된 해당 행사에는 조지메이슨대학교 부총장, 긴즈버그박사의 축사영상을 시작으로, IFEZ 서비스 유치과 안도현 과장, 한국조지메이슨대학교 임원진과 학생회장 등 여러 인사가 축하의 말을 전했다. 특히 이번 봄학기는 코로나 이후 처음으로 100% 대면 수업으로 진행되고 있어 캠퍼스의 활력을 더하고 있다.


2. 김슬기 졸업생, 미국에서 디지털 포렌식 분야로 진출


한국조지메이슨대학교에서 경영학과를 전공하고 ‘The Voice’를 창립한 김슬기 졸업생이 최근, 미국 글로벌 컨설팅 회사 Charles River Associates에서 디지털 포렌식 분석가로 취업했다. 김슬기 졸업생은 조지메이슨대학교 페어팩스 캠퍼스에서 정보통신학과로 전과 후 학부 과정에서  대학원 학점을 취득할 수 있는 Accelerated Master’s Programs 을 통해 공부를 마쳤다.


3. 한국조지메이슨대학교, 경력개발센터 증축


한국조지메이슨대학교 경력개발센터가 증가하는 재학생 수에 맞춰 질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이전 및 확장되었다. 경력개발센터는 개별 상담실과 스터디 그룹을 위한 별도의 공간을 포함한 다양한 시설을 갖췄다. 기존의 한국조지메이슨대학교 건물 4층이 아닌 3층에서 더 확장된 모습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최근 김민수 경력 개발 코디네이터를 영입하여 더 활발하게 학생들의 취업활동을 지원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4. 한국조지메이슨대학교, 국제학생을 위한 인천시 탐방 여행 진행


최근 한국조지메이슨대학교 국제 학생들이 인천시 탐방을 통해 한국 문화를 경험했다. 이번 행사는 유학생들이 한국 문화에 대해 배우고 같은 유학생들을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된 행사로 월미도, 차이나타운, 인천개항, 신포시장 등 지역 주요 랜드마크를 둘러보았다.  앞으로 한국조지메이슨대학교의 학생처는 유학생을 위해 태권도 수업, 한국 인장 만들기 등 더 많은 문화 행사를 제공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