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UNIVERSITY of UTAH ASIA CAMPUS





유타대학교 아시아캠퍼스


                                                                                                                  

1. 2022년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 수상


지난 1월 26일 유타대학교 아시아캠퍼스는 ‘2022년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받는 브랜드’로 대상을 수상받았다. 이 상은 매년 소비자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 단체에 수여된다. 유타대학교 아시아캠퍼스는 2021학년도 가을학기 입학생 수가 전년대비 70% 증가함과 아울러 8개국에서 온 외국인 학생으로 신입생 정원이 채워져 국제적인 교육기관으로 높은 평가를 받아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2. 2년 만에 신입색 오리엔테이션 개최

 

지난 2월 16일 유타대학교 아시아캠퍼스 봄학기 신입생 오리엔테이션이 개최됐다. 이날 행사는 대면 오리엔테이션으로 열렸다. 본 행사는 사회 전반적으로 위축된 대학 문화를 활성화하고 학생의 원활한 대학 생활을 지원하기 위해 현장 오리엔테이션으로 개최됐다. 2022학년도 봄학기 신입생과 재학생 대표가 참석한 이번 오리엔테이션은 30명씩 나눠 캠퍼스 투어, 학과 안내, 학교 생활 정보 안내, 학생회 활동 설명 등으로 마련됐다.


3. 경영학과 신설 , 미국에서 일할 수 있는 OPT 3년 부여


유타대학교 아시아캠퍼스는 글로벌 인재 양성을 위해 경영학과를 신설하고 22년 가을학기부터 신입생을 모집한다. 

경영학과는 회계학와 정보시스템학 두 전공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유타대 아시아캠퍼스 경영학과 학생들은 졸업 이후 미국에서 3년 동안 일할 수 있는 OPT(Optional Practical Training) 기회를 얻고 연계 과정을 통해 5년 만에 학·석사를 취득할 수 있다.


4. 코리아 중앙데일리와 MOU 체결


유타대학교 아시아캠퍼스가 영자신문 매체인 코리아 중앙데일리와 MOU를 체결했다. 코리아 중앙데일리는 MOU 체결을 통해 인턴쉽을 제공하고, 학생들과 함께 다양한 프로젝트에 참여하기로 했다. 그레고리 힐 대표는 “학생들이 졸업과 동시에 경험을 활용하여 직업 세계에 진출할 대비를 해야 한다고 생각한다.”며 “학생들을 젊은 전문가로 변화시킬 수 있도록 기회를 준 코리아 중앙데일리에 감사하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