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TORING

‌IGC Promotion Content Contest 

톡.톡.튀.는 IGC PR ITEM !




자신만의 달란트로 IGC를 신나게 알릴 기회가 열렸다. 지난 9월 4일부터 11월 5일까지 진행된 ‘IGC 홍보 콘텐츠 공모전’이 바로 그 기회다. 영상부터 숏폼 콘텐츠, 포스터와 일러스트, 캐릭터 까지, 다양한 방법으로 IGC를 마음껏 자랑할 수 있는 기회를 꼭 붙잡은 이들의 작품을 소개하고자 한다.

 차세대 글로벌 인재 글로비

IGC 캠퍼스 형태를 활용한 캐릭터로 교육기관의 으뜸이라는 상징성을 표현하고 있다. IGC의 국가프로젝트를 상징하기 위해 지구본에서 색상 및 네이밍을 착안한 캐릭터다.

세계로 나아가는 글로벌 교육 허브 IGC 인천글로벌캠퍼스  

IGC의 심볼 로고의 적극적인 활용과 영원히 순환하는 뫼비우스의 띠를 연결하여 세계로 나아가는 IGC의 글로벌 교육허브의 의의를 강조한 작품이다.

글로벌 교육허브의 완성

세계명문대학으로 완성된 글로벌 인재 양성의 교육허브라는 점을 보여주고자 했다. 현재 IGC에 입주한 대학들이 큐브에 모여짐으로써 완성된 IGC의 글자를 표현한 포스터다.

IGC안에서 세계는 더욱 작아집니다

IGC를 상징하는 학사모를 오브제로 활용하여, 세계 각국의 랜드마크들이 학사모 위에 한데 모여있는 비주얼을 표현하고자 했다. 글로벌 교육 허브로서의 캠퍼스 이미지와 IGC로 인해 세계가 더욱 작아진다는 상징적 비유를 직관적으로 나타내고자 한 작품이다. 

아이캠

아이캠은 다양한 정보와 캠퍼스 생활을 안내해주는 캐릭터다. 세계를 상징하는 지구 모습과 지식, 대학 교육과정 상징성으로 학사모와 책(지식)을 융합하고 IGC 유니폼 착용으로 디자인 된 캐릭터다.